일일주식정리

한네트 주가 & TS트릴리온 주가 상한가

No.1 Master 2022. 1. 6. 20:40
반응형

◆독존주식◆

 

위더스제약 주가 & 프롬바이오 주가 & 까뮤이앤씨 주가 & 1월6일 목요일 주식 특징주 & 1월6일 목요일 주식 총정리

 

 

2021년 1월6일 목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디지털화폐 관련주


 

디지털화폐 관련주가, 中 디지털위안화(E-CNY) 앱 출시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중국이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최에 맞춰 디지털화폐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안드로이드 기반의 앱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디지털위안화(E-CNY 테스트버전)라는 어플이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어플은 인민은행 디지털화폐연구소가 개발했고, 중국 법정 디지털화폐-디지털위안화의 공식 서비스플랫폼으로 소개된 것으로 전해졌다. 디지털 위안화는 중국 인민은행이 발행하는 디지털화폐로 액면가가 고정되어 있고 전자지갑을 통해 유통되어 비용 효율화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네트 - 케이씨티 - 로지시스 - 케이씨에스 - 케이사인 - 한국전자금융 - 프리엠스 - 푸른기술

한네트 - 1997년 한국컴퓨터에서 독립, 현금자동지급기 사업 영위.


케이사인 -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 전자지갑(TouchxWallet) 기술 보유.


누리플렉스 - 지난해 네이버라인과 중남미/아프리카 지역 중앙은행발행디지털통화(CBDC) 플랫폼 사업 업무협약 체결.

 

탈모 관련주


 

탈모 관련주가, 이재명/안철수 탈모치료제 공약소식에 연일 매수세가 몰렸다. 이재명 대선후보가 탈모치료제의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안철수 후보도 탈모 카피약의 가격을 낮추겠다는 공약을 발표하면서 탈모 치료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지속되는 모습이다.

 

TS트릴리온 - 위더스제약 - 프롬바이오 - 인산가 - 프로스테믹스 - 에스디생명공학 - 인스코비 - 현대바이오랜드

 

TS트릴리온 - 탈모시장을 타깃으로 헤어케어 제품(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 등 사업.

 

위더스제약 - 지난해 6월 기존 안성공장에 주사형 탈모치료제 생산 핵심 기술 마이크로플루이딕(Microfluidic) 전용 생산 공장 증설. 세계 최초 마이크로플루이딕 전용공장이 지어지게 되는 것으로 올해 완공 목표.

 

프롬바이오 - 수용화 매스틱 검과 감태나무 추출물을 이용한 발모 촉진 및 탈모 억제용 조성물에 관한 특허 등록과 PCT 국제 출원.

 

인산가 - 美 아마존에 죽염탈모샴푸, 죽염트리트먼트, 죽염두피스케일러 탈모 3종 입점.

 

프로스테믹스 - 바이오 신약(PSI-502), 화학합성 신약(PSI-65X) 등을 탈모 치료제로 개발중.

 

에스디생명공학 - 2019년 탈모 개선용 조성물 관련 특허 취득.

 

인스코비 - 美/中 발모 촉진을 위한 생체 식립용 임플란트 특허 보유.

현대바이오랜드 - 모발에 유익한 효능을 주는 스트렙토코커스 배양액을 포함하는 모발 화장료 조성물 특허 취득.

FSN - 자회사 부스터즈, 자회사 플랜비바이오 통해 탈모케어 시장 진출

 

반응형

 

이재명 관련주


 

이재명 관련주가, 이재명 후보, 차기 대선 후보 지지율 1위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머니투데이 더300(the300)이 여론조사전문업체 한국갤럽에 의뢰해 이달 3일과 4일 양일간 전국 성인남녀 1,001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결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가 37.6%로 2주 전에 비해 4.7%포인트 상승해 1위를 기록. 이에 비해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는 6%포인트 하락한 29.2%를 기록해 30% 밑으로 떨어졌다.

코이즈 - 조재형 대표, 최연주 이사. 중앙대 동문.

에이텍 - 대표이사 겸 에이텍의 최대주주, 성남창조경영 CEO 포럼의 운영위원직을 맡은 바 있다.

오리엔트정공 - 이재명, 11~17세 까지 오리엔트정공의 계열사 오리엔트시계에서 소년노동자로 일한 바 있다.

 

오리엔트정공 - 최대주주 유상증자 100% 참여. 최대주주인 장재진 회장과 오리엔트가 5~6일 실시하는 구주주 배정 유상증자에서 배정주식 전량 청약. 실권주 청약은 오는 12~13일.

 

에디슨EV


 

에디슨EV가, 에디슨모터스, 쌍용차 인수 의지 피력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전일, 에디슨모터스 측이 쌍용차 인수를 두고 제기된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하면서 인수 의지를 피력한 것으로 전해졌다. 에디슨모터스는 "산업은행의 대출이 불가하다고 해 에디슨모터스 컨소시엄 우선협상자의 법적지위가 달라지지 않고 본 계약 후 관계인 집회 5영업일 전 인수대금 완납만이 우선협상자의 본 거래 종결 의무"라며, "에디슨모터스는 인수 후 추가 자금조달에 대해 유상증자, 회사채발행 등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상한가


 

한네트 - TS트릴리온 - 위더스제약

 

15%이하 하락


 

경남시트리 - 인트로메딕 - 파인디앤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