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삼성스팩6호 주가 & 현대약품 주가 & 조선선재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7월1일 금요일 주식 특징주 & 7월1일 금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7월1일 목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우크라 재건 관련주


 

우크라 재건 관련주가, 우크라이나 주재 美 상공회의소 소장 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독려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동일고무벨트 - 유신 - 도화엔지니어링


동일고무벨트 - 우크라 재건 기대감에 상한가.


미국 1위 중장비업체인 캐터필러사에 1500억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해 내년 10월31일까지 납품할 예정이다. 미국의 우크라이나 재건 투자시 캐터필러사의 중장비도 투입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 부각.

 

정원엔시스


 

정원엔시스가, 웰컴저축은행의 차세대IT운영 현대화에 주사업자로 참여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알츠하이머형 치매 치료제 '하이페질산(도네페질염산염)' 정식 출시에 매수세가 몰렸다.

 

이루온


 

이루온이, 애플, 국내 모든 앱 '제3자 결제' 허용 소식 속 USIM핵심칩 생산 사실 부각에 매수세가 몰렸다.

 

유니온


 

유니온이, 스탠다드에너지, 바나듐이온 배터리 에너지 저장장치 연계 '차저(Charger)5' 개발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바나듐 등 철강 제련 첨가제 공급 사업 부각에 상승.

 

 

엑세스바이오 / 팜젠사이언스


 

엑세스바이오 / 팜젠사이언스가, 웰스바이오, 원숭이두창 진단시약 개발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웰스바이오는 언론을 통해 독자 개발한 원숭이두창 진단시약 'careGENETM MPXV detection kit'의 연구 개발을 마쳤다고 밝힘. 해당 진단시약은 환자의 혈액에서 추출한 바이러스 핵산(Viral DNA)을 사용해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진단키트 제품으로 웰스바이오는 향후에 검체가 확보되면 신속한 임상 검증으로 수출허가를 진행하고, 해외 판매를 추진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엑세스바이이오 - 자회사 웰스바이오.

팜젠사이언스 - 엑세스바이오의 최대주주.

 

브리지텍 / 모바일리더


 

브리지텍 / 모바일리더가, 케이뱅크, 코스피 상장 본격화. 지분 보유 부각에 매수세가 몰렸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가 케이뱅크의 주권 상장예비심사신청서를 접수했다. 상장 대표 주관사는 NH투자증권, 씨티증권, JP모건으로 오는 9~10월 승인이 이뤄진 후 청약 절차에 돌입해 11월께 상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상한가


 

동일고무벨트 - 삼성스팩6호 - 정원엔시스

 

15%이하 하락


 

디와이디 - 앤씨앤 - 디딤 - 미코바이오메드 - 넥스트칩 - KH 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