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주식정리

세림B&G 주가 & 바이오니아 주가 상한가

No.1 Master 2022. 7. 9. 00:02
반응형

◆독존주식◆

 

SK5호스팩 주가 & 씨엔플러스 주가 & 제넨바이오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7월8일 금요일 주식 특징주 & 7월8일 금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7월8일 금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플라스틱 관련주


 

플라스틱 관련주가, 美 연방총무청(GSA),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 제한 조치에 매수세가 몰렸다. 美 연방총무청(GSA)은 연방 정부 차원의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과 관련한 정보를 수집한다고 밝혔다. 연방정부에서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제한하기 위한 조치의 일환으로 이와 함께, 생분해성 재료나 100% 재활용된 재료 사용 등 플라스틱 제품 금지에 따른 대안도 마련키로 했다고 밝혔다.

 

세림B&G - 삼륭물산 - 에코플라스틱 - 한창


세림B&G - 플라스틱 생분해 기술 보유.


삼륭물산 - 자회사 SR테크노팩, 플라스틱 폐기물 감축 신기술 美 FDA 인증 받은 바 있다.


한창 - 폐플라스틱 열분해 유화플랜트 사업 추진중.

 

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가, 
탈모화장품 안전성 최고 등급 획득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동사는 유럽 출시를 준비 중인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코스메르나'가 독일 더마테스트의 안전성 평가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 5-STAR'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SK5호스팩


 

SK5호스팩이, 합병 대상 비스토스, 상장예비심사 승인 모멘텀 지속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승일


 

승일이, 높은 유보율 4701.2%로 무상증자 가능성 부각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제넨바이오


 

제넨바이오가, 하반기, 돼지 췌장 이식 임상 진입 기대감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동사가 미국 FDA결과에 따라 이르면 올 하반기 돼지 췌도세포 사람 이식 임상에 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는 식약처가 최근 동사에 이달까지 돼지 췌도세포 사람 이식 임상시험과 관련한 보완 자료를 제출할 것을 요청했기 때문이며, 이 자료가 제출되면 식약처는 중앙약사심의위원회(약심위) 등의 회의를 거쳐 한 달여간 안전성 등을 검토하고, 합당하다고 판단하면 승인하게 됨. 계획대로 빠르게 진행이 되면, 이르면 다음달 늦어도 올해 안에 결론이 날 것으로 업계는 예상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

 

철도 관련주


 

철도 관련주가, 정부, 우크라이나 재건 참여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렸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의 재건 프로젝트의 핵심으로 철도가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지난달 러시아 미사일 부대는 철도가 군대를 전선으로 수송하는 건 물론 국가 경제 차원에서 철도의 전략적 중요성을 깨닫고 철도 시설을 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러시아도 남서부 로스트프 주와 우크라이나 동남부 돈바스 지역을 연결하는 철도를 개통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기존 재건 프로젝트 중에서도 경제 발전과 복원, 기간시설 복원에 가장 중요한 요소로 철도가 꼽히면서 철도 관련주가 숨은 수혜주로 부각됐다.

 

리노스 - 대호에이엘 - 우원개발 - 황금에스티 - 푸른기술 - 대아티아이

 

음식료 / 사료 관련주


 

음식료 / 사료 관련주가, 세계 2위 밀 생산국 인도, 밀가루 수출 규제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세계 2위 밀 생산국인 인도에서 밀과 설탕에 이어 밀가루 수출도 규제한다는 소식이다. 이와 관련, 인도대외무역총국은 최근 "오는 12일부터 밀가루 등 밀 관련 식품 수출 업자들은 수출 전에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며 "이는 밀가루의 질을 유지하고 국내 가격을 안정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한탑 - 대한제분 - 대주산업 - 누보

 

코난테크놀로지


 

코난테크놀로지가, 우주산업 육성 기대감 속 한국항공우주(KAI)와 업무협력 사실 부각에 매수세가 몰렸다. 코난테크놀로지는 지난해 11월 KAI와 지분 10%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KAI는 지분 투자에 대해 AI·빅데이터·딥러닝 등 4차 산업 기술을 항공·방산 분야에 접목해 미래산업 분야의 요소기술을 확보하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하인크코리아


 

하인크코리아가, 토트넘 홋스퍼FC의 내한경기 앞두고 매수세가 몰렸다. 토트넘은 한국을 방문해 2차례 친선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13일에는 팀 K리그와 경기를 하고 16일에는 스페인 프로 축구 팀 세이바 FC와의 친선경기를 벌인다.

 

상한가


 

SK5호스팩 - 세림B&G - 바이오니아 - 씨엔플러스 - 제넨바이오 - 승일

 

15%이하 하락


 

동양3우B - 신원우 - KG스틸우 - 신진에스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