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진원생명과학 주가 & 케이티알파 주가 & 진매트릭스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7월14일 목요일 주식 특징주 & 7월14일 목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7월14일 목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무상증자 관련주


 

조광ILI -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 발생에 상한가.


실리콘투 -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 발생에 상한가.

 

케이티알파


 

케이티알파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영향?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케이티알파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방영하고 있는 ENA채널의 모기업인 KT의 계열사다. 13일 방영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5회 방송은 전국 유료 가구 기준 시청률 9.1%를 기록했다. 지난주 방영된 4회(5.2%)보다 3.9% 높은 수치다. 국내 넷플릭스에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핀포인트뉴스 이상희 기자] 발췌.

 

 

원숭이두창 관련주


 

원숭이두창 관련주가, 전세계 원숭이두창 감염자 1만명 돌파 소식 등에 매수세가 몰렸다. 원숭이두창 확진자가 60여개 나라에서 10,400명 이상이 감염된 것으로 나타났다. 일평균 확진 규모도 6월 초 63명에서 7월 초 300명대로 상승했고, 최근 500명에 육박하는 수준을 보이면서 확산이 지속되고 있다. 한편, 세계보건기구 WHO는 원숭이 두창 감염자의 숫자가 빠르게 증가하자 오는 18일 전후 원숭이두창을 공중보건 비상사태로 선포하기 위한 긴급 회의를 개최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진매트릭스 - 미코바이오메드 - 휴마시스 - 차백신연구소 - 엑세스바이오 - 제놀루션

제놀루션 - 원숭이두창 검사용 핵산추출 키트 'NX Viral DNA Kit'를 개발.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이, 먹는 코로나19 치료제 미국 임상 내달 완료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상한가


 

조광ILI - 실리콘투 - 케이티알파

 

15%이하 하락


 

동양3우B - 신원우 - KG스틸우 - 공구우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