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양지사 주가 & 덕성우 주가 & 엘엠에스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9월20일 화요일 주식 특징주 & 9월20일 화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9월20일 화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이스트아시아홀딩스


 

이스트아시아홀딩스가, 151.20억원 규모 제3자배정 유상증자 결정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증자 목적은 신발 브랜드 '프리미아타'의 장기운영권을 보유한 '프리미아타 리미티드(Premiata Limited)'의 지분 48%를 취득하기 위함이다.

 

YTN


 

YTN이, 한전KDN, 동사 지분 매각 논의 속 민영화 기대감 지속 등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양지사


 

양지사가, 품절주 수혜로 인한 상한가를 기록했다.

 

화천기계


 

화천기계가, 경영권 분쟁 지속 부각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한국경제TV


 

한국경제TV가, 한전KDN, YTN 지분 매각 논의 및 동사 최대주주, YTN 지분 추가 매입 모멘텀 지속에 매수세가 몰렸다.

 

엘엠에스


 

엘엠에스가, 정부 2027년까지 완전자율주행 상용화 방침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엘엠에스는 현대자동차연구원, 에스오에스랩과 함께 자율주행의 핵심기술로 꼽히는 '라이다 센서'를 개발하고 있어 자율주행 관련주로 꼽힌다.

 

썸에이지


 

썸에이지가, 신작 기대감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지난 16일 썸에이지는 모바일 MMORPG '데카론G'의 BI를 공개했다.

 

금강철강


 

금강철강이, 현대제철 파업 예고에 따른 수급 우려. 반사이익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렸다.

 

코리아에프티


 

코리아에프티가, 국토교통부 모빌리티 혁신 로드맵 발표에 자율주행차 관련주 부각에 매수세가 몰렸다.

 

대원화성


 

대원화성이, 정부, 美 IFA 대응 캐나다 광물 포괄적 협약 논의 예정. 캐나다 몰리브덴 광개발 프로젝트 투자사업에 매수세가 몰렸다.

 

로보티즈


 

로보티즈가, 배달회사, 로봇 사업 활성화 전망 속 자율주행 배송 로봇 제작 이력 부각에 매수세가 몰렸다.

 

상한가


 

덕성우 - 엘엠에스 - 화천기계 - 이스트아시아홀딩스 - 양지사 - YTN - 썸에이지

 

15%이하 하락


 

아이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