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위메이드 주가 & 씨씨에스 주가 & 삼양옵틱스 주가 & 9월14일 화요일 주식 특징주 & 9월14일 화요일 주식 총정리

 

 

2021년 9월14일 화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웰크론한텍


 

웰크론한텍이, 포스코HY클린메탈과 2차전지 양극재 소재 결정화 설비 공급계약 체결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동사는 포스코HY클린메탈과 2차전지 양극재 소재 결정화 설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힘. 해당 소재 결정화 설비는 포스코HY클린메탈이 광양 율촌산업단지 내 구축하는 폐배터리(LiB) 리싸이클링 공장에 공급될 것으로 전해졌다.

 

지트리비앤티


 

지트리비앤티가, 에이치엘비 그룹으로 피인수 기대감 지속 및 총 550억원 규모 CB발행 결정 등에 매수세가 몰렸다. 전일 장 마감 후 운영자금 확보 목적으로 주식회사 빌리언트 대상 100억원 규모의 사모 전환사채권 발행 결정 및 운영자금 확보 목적으로 노마드 제1호 조합 대상 450억원 규모의 사모 전환사채권 발행 결정 공시.

 

나이벡


 

나이벡이, 염증성장질환 치료제의 경구 제재 개발 및 효능 검증에 성공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이번 개발은 영국 바이오 회사 인트랙트파마와 공동 진행됐다. 양사는 염증성장질환 치료 펩타이드인 'NIPEP-IBD'의 경구투여 캡슐 제형 설계와 동물에서 약물동태 시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는 설명이다.

 

위드 코로나(with Corona) 관련주


 

위드 코로나(with Corona) 관련주가, 文대통령 '위드코로나' 시사에 매수세가 몰렸다. 문재인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주재한 국무회의에서 단계적 일상 회복 방안에 대해 "방역 완화가 재확산으로 이어진 다른 나라들의 사례를 참고하면서 치밀하게 준비하겠다"며 "접종·방역·일상이 조화되는 새로운 K모델을 창출해 전세계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랑풍선 - 하나투어 - 모두투어 - 티웨이홀딩스 - 진에어

 

쎄미시스코


 

쎄미시스코가, 에디슨모터스 유상증자 참여 완료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동사는 전기버스 전문업체 에디슨모터스 주식회사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 참여로 신주 50만주를 300억원에 취득 완료했다고 밝혔다ㅑ. 이번 유상증자 참여를 통해 구동모터 솔루션, 스마트 배터리 관리 시스템(Smart BMS) 및 전자제어기술(차세대 통합차량 제어기) 등 에디슨모터스가 보유하고 있는 전기자동차 기술을 활용하여 전기자동차 관련 기술을 고도화 하겠다는 전략인 것으로 전해졌다.

 

에이비온


 

에이비온이, c-MET 저해제 'ABN401' 가치 대비 저평가 분석에 매수세가 몰렸다. NH투자증권은 동사에 대해 100억달러 시장인 EGFR 변이 비소세포폐암 시장은 c-MET 저해제 병용이 빅 트렌드라며, 동사가 보유하고 있는 c-MET 저해제 ABN401은 미국 2상 승인을 받은 상태이고 exon 14 skipping 제외시 개발 속도가 글로벌 제약사와 유사한 수준이라며, ABN401의 가치는 시간이 갈수록 높아질 것으로 판단되기 때문에 현 시가총액은 매우 저평가라고 밝혔다.

 

상한가


 

원익큐브

 

15%이하 하락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