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두산퓨얼셀1우 주가 & 두산퓨얼셀2우 주가 & 금강철강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8월11일 목요일 주식 특징주 & 8월11일 목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8월11일 목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신재생에너지 관련주


 

신재생에너지 관련주가, 수소/ 태양광/ 풍력/ 2차전지 등, 美 인플레이션 감축법안 수혜 기대감 지속에 매수세가 몰렸다. 기후 변화 대응을 위해 수소, 풍력, 태양광 등의 재생에너지 산업에 약 480조원의 자금을 투자하는 내용이 골자인 美 인플레이션 감축법안이 현지시간으로 지난 7일 미국 상원을 통과하고 오는 12일 하원 표결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에 따른 수혜 기대감이 지속되는 모습이다. 하원은 민주당이 다수 의석을 차지하고 있어 무난히 통과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전일 NH투자증권은 친환경 산업(재생에너지, 전기차 등) 지원 법안이 포함된 美 인플레이션 감축법안(IRA)이 상원을 통과한 가운데, 신재생 에너지 부문의 수혜가 기대된다고 분석한 바 있다.

 

대명에너지 - 지투파워 - 에스에너지 - 신성이엔지 - 케이프에프 - 씨에스베어링 - 우림피티에스 - OCI - 두산퓨얼셀 - 범한퓨얼셀 - 에스퓨얼셀

 

희림 / 다스코 / 보성파워텍


 

희림 / 다스코 / 보성파워텍이, 한국/사우디 정상회담 기대감 지속에 매수세가 몰렸다. 사우디의 실질적 통치자인 무함마드 빈살만 왕세자가 10월 말에서 11월께 방한 예정. 사우디에서 진행 중인 650조원 규모 세계 최대 건설 사업인 '네옴시티'와 현지 원자력발전소 수주 프로젝트가 주요 의제로 오를 전망.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타법인 증권 취득 및 글로벌 사업 확장 목적 1966억 원 규모 제3자 배정 유상증자 결정에 매수세가 몰렸다.

 

발행가액 주당 5만6600원. 납입일 8월 18일, 신주상장예정일 9월 1일.

 

우리바이오


 

우리바이오가, 식약처, 의료용 대마 규제 완화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식약처, 2024년 12월까지 마약류관리법을 개정하여 대마 성분 의약품의 국내 제조,수입을 허용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자기치료용 대마 성분 의약품을 휴대하고 출입국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해 그동안 논란이 됐던 환자의 치료권 제한 문제도 해결한다는 방침이다.

 

상한가


 

두산퓨얼셀1우 - 대명에너지 - 지투파워

 

15%이하 하락


 

바른전자 - 형지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