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캐리소프트 주가 & 다이나믹디자인 주가 & 코오롱글로벌우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11월25일 금요일 주식 특징주 & 11월25일 금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11월25일 금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코퍼스코리아


 

코퍼스코리아가, 재벌집 막내아들, 글로벌 OTT 50여개국 1위. '재벌집 막내아들' 日 유통권 보유 부각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캐리소프트


 

캐리소프트가, 3D 애니메이션 '캐리와 슈퍼콜라', 中 심의 통과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


 

우크라이나 재건 관련주가, 우크라이나-러시아 비밀 접촉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대표단이 최근 아랍에미리트(UAE)에서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우크라와 러시아의 접촉 의제는 포로 교환과 러시아산 암모니아 수출 재개 등이며, 일각에서는 이 같은 접촉이 평화협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고 보고 있다. 


코오롱글로벌 - 자회사, 모듈러 건축 사업.

범양건영 - 모듈러 주택 제조.

 

위메이드 / 위메이드맥스 /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 / 위메이드맥스 / 위메이드플레이가, 위믹스 코인 상장폐지 결정 소식에 하한가를 기록했다. 전일 디지털자산 거래소협의체(닥사, DAXA)는 회의를 열고 가상화폐 '위믹스(WEMIX)' 코인의 거래지원 종료(상장폐지)를 결정했다. 이에 따라 DAXA 회원사인 거래소 업비트, 빗썸, 코인원 등은 투자자보호를 위해 7~10일 가량의 상장폐지예고 기간을 거쳐 오는 12월 8일 오후 3시 거래지원을 종료할 예정이다.

 

대동 / 대동기어 / TYM


 

대동 / 대동기어 / TYM이, 곡물가격 상승에 따른 美 농기계 업체 디어 어닝 서프라이즈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대동 - 종속회사 대동모빌리티, 스마트 모빌리티 생산공장 S-팩토리 준공 소식에 상승.

 

대창단조


 

대창단조가, 저평가 분석에 매수세가 몰렸다.

 

엔젠바이오


 

엔젠바이오가, 사우디에 혈액암 정밀진단 제품 공급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상한가


 

코퍼스코리아 - 코오롱글로벌 - 캐리소프트

 

15%이하 하락


 

위메이드플레이 - 위메이드맥스 - 위메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