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아시아나IDT 주가 & 연우 주가 & 기산텔레콤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11월29일 화요일 주식 특징주 & 11월29일 화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11월29일 화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삼천당제약


 

삼천당제약이, 해외 제약사와 유럽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SCD411) 공급 및 독점판매권 체결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삼천당제약은 전날 해외 제약사와 황반변성 치료제인 '아일리아'의 바이오시밀러(SCD411)에 대한 제품 공급 및 독점판매권을 체결했다. 

 

대창솔루션


 

특징 뉴스없이 상한가.

 

아시아나IDT /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IDT / 아시아나항공이, 英 경쟁당국, 대한항공·아시아나 합병 사실상 승인에 매수세가 몰렸다.영국 경쟁시장청(CMA)이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합병 이후 독과점 해소를 위한 시정 조치안에 대해 "수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근거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희림 / 기산텔레콤


 

희림 / 기산텔레콤이, 사우디, 약 1,300조원 규모 세계 최대 국제공항 건설 추진에 매수세가 몰렸다. 외신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 아가 관광 산업 확대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의 적극적인 유치를 위해 세계 최대 규모 국제공항 건설 추진에 나선다는 소식이다. 해당 공항의 면적은 57㎢로 6개의 활주로가 설치될 예정이며, 공항 소유는 사우디 국부펀드인 퍼블릭 인베스트먼트 펀드(PIF)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희림 - 네옴시티 수주지원단 참여기업 및 공항 실적 세계2위 업체 부각.

 

기산텔레콤 - 종속회사 모피언스, 국내 최초/유일 항공용 항행안전시스템 개발, 제조, 공급 부각.

 

제주은행


 

제주은행이, 은행 주주환원 정책 강화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렸다. 이복현 금융감독원장이 은행·금융지주의 배당 등 주주환원 정책에 금융당국의 개입을 최소화하겠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은행·금융지주의 배당 등 주주환원 정책 및 가격결정 등에 금융권의 자율적인 의사결정을 존중하고 금융당국의 개입을 최소화하겠다"며, "감독행정의 투명성을 높여 시장참여자들이 예측 가능한 규제·감독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AP위성


 

AP위성이, 미래우주경제 로드맵 및 우주항공청 설립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렸다.

 

상한가


 

대창솔루션 - 삼천당제약 - 아시아나IDT

 

15%이하 하락


 

테고사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