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한진칼우 주가 & 푸드나무 주가 & 드래곤플라이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12월7일 수요일 주식 특징주 & 12월7일 수요일 주식 총정리

 

 

2022년 12월7일 수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화장품 관련주


 

화장품 관련주가, 정부 실내 마스크 의무화 해제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렸다. 중대본,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에 대한 조정 방향을 논의해 이달 말까지 최종 조정방안 마련. 오는 9일 열리는 다음 중대본 회의에서 마스크 착용 의무화 조정 방향을 논의하고 15일 공개토론회, 전문가 자문회의 등을 거칠 것.

 

컬러레이 - 실리콘투 - 선진뷰티사이언스 - 현대바이오랜드 - 씨앤씨인터내셔널 - 펌텍코리아 - 연우

 

컬러레이


 

컬러레이가, 中 색조화장품 업체 ‘야양과기’와 합작 협약 체결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공구우먼


 

공구우먼이, 의류 잡화 판매 호조, 실적호전 전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공구우먼은 플러스 사이즈 여성을 위한 의류 잡화 등 제조 및 매입, 자체 온라인몰 중심 판매.

 

웹툰 / 영상콘텐츠 관련주


 

웹툰 / 영상콘텐츠 관련주가, K웹툰, 日 지상파 방송 진출 소식 및 OTT 경쟁 심화 수혜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렸다. 네이버의 인기 웹툰이 일본 메이저 방송사 TV 드라마로 제작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대표 웹툰 회사인 네이버웹툰과 일본 메이저 방송국 TV아사히는 네이버웹툰이 지식재산권(IP) 을 보유하고 있는 '바른연애 길잡이'에 대해 일본 드라마 제작 계약을 체결하고 최근 촬영을 완료한 것으로 전해졌다.

 

SAMG엔터 - 미스터블루 - 키다리스튜디오 - 삼화네트웍스 - 콘텐트중앙

 

대신정보통신


 

대신정보통신이, 국민의힘 유승민 전 의원. 전당대회 출마 시사에 매수세가 몰렸다.

 

이재원 대표이사, 유승민 전 의원과 위스콘신대학교 동문.

 

엠게임


 

엠게임이, 올해 사상 최대 실적 전망에 매수세가 몰렸다. KB증권은 동사에 대해 게임 라인업 중 현재 매출 2위를 기록하는 게임은 ‘나이트 온라인’으로 지난 11월17일 미국· 터키 지역에 ‘나이트 온라인’ 신규 서버 3개 오픈 후 이용자수가 급증하며 11월 월매출이(+271% QoQ, +158% YoY) 증가했고, 2021년 월 평균 매출의 136%를 넘어서며 신규 서버 오픈의 수혜가 나타나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CJ ENM과 콘텐츠 사업 진출 협력을 위한 MOU 체결에 매수세가 몰렸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사 대표 게임인 '스페셜포스'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해 양사 간 기술·사업 전략을 공유하고 게임 사업, 웹툰, 드라마 및 영화 등의 콘텐츠 개발을 위해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상한가


 

컬러레이 - 공구우먼

 

15%이하 하락


 

제넨바이오 - 한국테크놀로지 - 노을 - 오파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