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셀바스헬스케어 주가 & 브리지텍 주가 & 카나리아바이오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2월20일 월요일 주식 특징주 & 2월20일 월요일 주식 총정리

 

 

2023년 2월20일 월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이노진


 

이노진이, 코스닥 이전상장 첫날 상한가를 기록했다. 화장품 및 의료기기 제조를 영위하고 있다.

 

HLB 그룹주


 

HLB 그룹주가, HLB, 바이오 전문기업으로 전환 등에 HLB 그룹주에 매수세가 몰렸다.

 

HLB - HLB생명과학 - HLB제약 - HLB글로벌

 

AI 챗봇 관련주


 

AI 챗봇 관련주가, 카카오브레인, 의료용 '챗GPT' 출시 예정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카카오의 인공지능(AI) 자회사 카카오브레인이 엑스레이를 판독해 의심 질환을 찾아주는 생성 AI의 데모 버전을 올 상반기 중 출시한다. 이는 스스로 정보를 검색해 최적의 답을 제시하는 오픈AI의 챗GPT처럼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엑스레이 사진을 입력하면 판독문의 초안을 작성해주는 AI 모델이며, 의료 분야에서 이런 방식의 생성 AI 기술을 접목한 것은 카카오브레인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셀바스헬스케어 - 브리지텍 - 솔트룩스 - 유엔젤 - 마인즈랩 - 셀바스AI

셀바스헬스케어 - 최대주주 셀바스AI의 음성인식 기술을 접목한 AI 의료기기 사업 추진 사실 부각에 상한가.

 

카나리아바이오


 

카나리아바이오가, 美 FDA 출신 임원 영입 모멘텀 지속에 매수세가 몰렸다.

 

피코그램


 

피코그램이, 정부 원전 기술 개발 기대감 지속, 방사선융합기술 사업 부각에 매수세가 몰렸다.

 

메지온


 

메지온이, 폰탄환자치료제 유데나필의 임상3상(추가 임상) 임상시험계획 신청에 매수세가 몰렸다.

 

에스씨엠생명과학


 

에스씨엠생명과학이, 급성 췌장염 줄기세포치료제 임상2a상 결과 논문 소화기 분야 세계적인 학술지 게재 확정에 매수세가 몰렸다.

상한가


 

이노진 - HLB - 셀바스헬스케어

 

15%이하 하락


 

CSA 코스믹 - 비보존 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