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독존주식◆

 

TS트릴리온 주가 & 와이어블 주가 & 동운아나텍 주가 & 급등주 종목 정리 & 급등 종목 정리 & 급등 테마 종목 정리 & 6월27일 화요일 주식 특징주 & 6월27일 화요일 주식 총정리

 

 

2023년 6월27일 화요일 주식시장 현황 및 분석
오늘의 상한가 및 금일에 주식시장 간단브리핑

 

카페24 / 드림시큐리티


 

카페24 / 드림시큐리티가, 카페24, 유튜브 최초 공식 라이브 커머스 런칭. 쇼핑 연동 서비스 부각에 매수세가 몰렸다. 유튜브가 오는 6월 30일 유튜브 최초이자 국내 첫 라이브 커머스 공식 쇼핑 채널을 론칭한다는 소식에 유튜브와 협력을 통해 유튜브 쇼핑 연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카페24가 상한가로 마감.


드림시큐리티 - 카페24와 웹호스팅 사업자 제휴.

 

에이디엠코리아


 

에이디엠코리아가, 임상 CRO 시장 성장에 따른 수주 증가 기대감 모멘텀 지속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엑스페릭스


 

엑스페릭스가, 무상증자 권리락 효과 발생에 삼일째 연속 상한가를 기록했다.

 

TS트릴리온


 

TS트릴리온이, 최대주주의 경영권 매각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지난 23일 경영권과 보유 주식 중 일부인 4000만주를 총 300억원(주당 750원)에 양도하는 계약을 했다고 공시.  양수인은 엔더블유투자파트너스(1700만주), 에이스파트너스(1360만주), 해승아이앤씨(470만주), 알이에스(470만주) 등 4개 법인이다.

오는 9월7일 잔금 납입이 마무리되면 TS트릴리온의 최대주주는 제이유홀딩스로 변경된다.

 

5G 관련주


 

5G 관련주가, 미국 바이든 대통령, 초고속인터넷 전국화 추진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초고속 인터넷의 전국화를 위해 400억달러를 투입하겠다고 밝힘. 바이든 대통령은 26일(현지시간) 자신의 경제 성과를 집중적으로 홍보하는 3주간의 '인베스트 인 아메리카' 투어에 나선 가운데, 이날 첫번째 이벤트로 백악관 연설을 통해 초고속 인터넷의 실질적인 전국화를 천명하고, 미국의 모든 지역을 초고속 인터넷으로 연결하기 위해 400억달러(약 52조 3천억원)의 자금을 할당한다고 밝힘.

 

와이어블 - 기가레인 - 알에프텍 - 다산네트웍스


와이어블 - 공용 무선기지국 업체. 


기가레인 - 삼성전자의 북미 5G 장비 단독공급사로 선정된 바 있음.

 

철강주



철강주가, 전기요금 동결에 따른 실적 개선 기대감에 매수세가 몰렸다.

 

동국홀딩스 - 동국제강 - 신스틸

 

포스코DX


 

포스코DX가, 한글과컴퓨터와 AI기반 소프트웨어개발키트(SDK) 사업 추진 소식에 매수세가 몰렸다.

 

상한가


 

카페24 - 에이디엠코리아 - TS트릴리온 - 와이어블 - 동운아나텍 - 엑스페릭스

 

15%이하 하락


 

스튜디오산타클로스